본문 바로가기
취미/둠스데이 라스트서바이버

S랭크 영웅 해설 - 엘레나 편

by 데미안1115 2024. 8. 25.
반응형

엘레나는 필드 전투에서 활용 가능한 기병 지원 영웅입니다.

특별히 뛰어난 능력을 가졌다고는 할 수 없지만, 전체적으로 높은 수준을 가진 결점이 없는 영웅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공격력 면에서 보자면, 높은 화력을 가진 분노 스킬, 공격시 데미지 증가, 이동 속도 증가

방어력 면에서 보자면, 광역 데미지 감소, 방어력 증가

등의 특성을 갖고 있는데요.

화력이 강한 영웅은 내구력이 약하거나, 내구력이 높은 영웅은 화력이 낮거나하는 것이 보통이지만, 

화력, 내구력, 이동속도 모두를 갖춘 영웅은 거의 없었는데,

엘레나가 그런 균형잡힌 특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엘레나의 매력입니다.

 

화력적인 특성을 봐도 꽤나 높은데요. 

엘레나의 분노 스킬은 상황에 따라서 18,000에 가까운 데미지 계수를 가진 스킬이 되고,

여럿이 뒤엉켜 싸우는 난전의 상황에서도 범위 공격 데미지 감소 효과가 있어 제대로 싸울 수가 있는 것도 매력이며, 

이동속도를 20%증가시키는 능력을 갖고 있어, 원래부터 이동속도가 빠른 기병의 장점을 더욱 살리는 점이 있어, 추격전의 상황에서엘레나는 정말 큰 활약을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기병은 원래부터 이동속도가 빠른 병종이기 때문에, 영웅에 의해서 너무 빨라지지는 않도록 설정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기병 영웅들이 가지고 있는, 조건없이 발동 되는 이동속도 증가 스킬을 보자면, 

시라누이 마이가 15%, 최신 영웅인 펠릭스가 18%로써 

엘레나는 이들을 뛰어넘는 20%증가이기 때문에 전장에서 의심할 여지 없이 활약할 것으로 기대되므로 엘레나를 S랭크에 배정했습니다.

이상 엘레나의 공략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